예전(禮典)
예문편(禮文編)
제3부 교례예문(敎禮禮文)
55. 대사식 심고 戴謝式 心告
법신불 사은이시여! 끊임 없는 은혜와 위력 아래 전종법사의 임기중 교세가 날로 융창되옵고 선지식이 많이 배출되와 한량 없이 감사하옵나이다. 앞으로 더욱 큰 은혜와 광명을 나리시와 전종법사의 퇴임후 건강이 무강하옵고 위덕이 길이 빛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법신불 사은의 끊임 없는 은혜와 위력 아래 신종법사와 같은 각행이 원만한 성자를 교단의 영도자로 받들게 되오니 더욱 감사하옵나이다. 앞으로 더욱 끊임 없는 은혜와 광명을 나리시와 신종법사의 계승하신 위덕이 날로 빛나게 하여 주옵시고 내외의 인심이 두루 통달하여 교단 통리의 대임을 원만히 성취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도, 전종법사의 재임중 쌓으신 공덕을 잘 계승하고 신종법사의 지도에 잘 순응하여 공부와 사업에 더욱 정진 하며 모든 대중과 함께 한없는 세월에 길이 낙원의 생활을 건설하겠나이다. 일심으로 비옵나이다.
예전(禮典)
예문편(禮文編)
제3부 교례예문(敎禮禮文)
55. 대사식 심고 戴謝式 心告
법신불 사은이시여! 끊임 없는 은혜와 위력 아래 전종법사의 임기중 교세가 날로 융창되옵고 선지식이 많이 배출되와 한량 없이 감사하옵나이다. 앞으로 더욱 큰 은혜와 광명을 나리시와 전종법사의 퇴임후 건강이 무강하옵고 위덕이 길이 빛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법신불 사은의 끊임 없는 은혜와 위력 아래 신종법사와 같은 각행이 원만한 성자를 교단의 영도자로 받들게 되오니 더욱 감사하옵나이다. 앞으로 더욱 끊임 없는 은혜와 광명을 나리시와 신종법사의 계승하신 위덕이 날로 빛나게 하여 주옵시고 내외의 인심이 두루 통달하여 교단 통리의 대임을 원만히 성취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도, 전종법사의 재임중 쌓으신 공덕을 잘 계승하고 신종법사의 지도에 잘 순응하여 공부와 사업에 더욱 정진 하며 모든 대중과 함께 한없는 세월에 길이 낙원의 생활을 건설하겠나이다. 일심으로 비옵나이다.-br-
Copyrights 2016 ⓒ원불교 (Won-Buddhism) ALL RIGHT RESERVED.
joshwang@won.or.kr